교환 및 반품 안내
* 접수과정
1.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고객님의 주문 리스트에서 교환 / 환불을 신청합니다.
2. CJ 대한통운에서 택배를 자동으로 수거합니다. 택배사에 직접 연락하지 않아도 되며 수거 전 택배 기사님이 연락 후 방문합니다.
3. 상품 수령 후 택 유무, 오염 등 검수 절차를 거친 후 교환 / 환불 처리됩니다.
* 네이버 페이의 경우, 우체국 택배의 반송 서비스로 자동 수거가 됩니다.
* 사전에 고지 없이 반품 및 아래 조건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을 임의로 반품할 경우, 접수 및 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.
*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 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한 경우
- 가격 택, 라벨 또는 상품 구성의 일부가 훼손, 제거된 경우
- 공정거래 표준약관 15조 2항(청약철회)에 의거해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*반품 후 변형 또는 훼손된 상품이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* 반품 주소지
- 주소 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로 271 어시스트코리아
- 전화번호 : 1877-2290
* 교환 / 반품 배송비
1. 교환 :
-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 부담 : 택배 자동 수거 신청 후 5000원 카드 결제
- 오배송 / 불량 제품 교환: IAMSHOP 부담 (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요망 )
2. 반품 :
-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 부담 : 택배 자동 수거 신청 후 5000원 카드 결제
- 오배송 / 불량 제품 반품 : IAMSHOP 부담 (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요망 )
* 배송비가 결제되지 않은 경우 환불 시 택배비가 차감 처리됩니다.